메뉴 건너뛰기

Notice

1.「2016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심사에 합격하여 제본한 완성논문」을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, 일정에 맞추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가. 접수기간 : 2017.1.11.(수)~1.12.(목) 09:30~17:30 [2일간]

 ※점심시간(12:00~13:00) 제외

 

날짜(요일)

접 수 대 상 논 문

비고

1. 11.(수)

인문사회계 논문 전체, 이학논문(의과학과, 치의과학과 제외)

공학논문1(공과대학 관련) 전체, 농학 / 조경학 논문 전체

 

11 12.(목)

예체능계 논문, 의학 / 치의학 / 수의학 / 간호학 / 약학논문 전체,

이학논문(의과학과, 치의과학과), 공학논문2(IT대학 관련) 전체

 

나. 논문 접수장소 : 중앙도서관 1층 회의실

다. 논문 제출부수 : 석사 4부, 박사 4부

※ 반드시 심사위원이 직접 서명 또는 날인한 논문 제출 부수임(칼라 복사 또는 스캔 제출 시 접수 불가)

라. 첨부 제출 서류 : 학위논문 저작권 동의서, 학위논문 원문 파일 제출 확인서 각 1부

(완성논문 원문파일 제출 후 출력 가능, 붙임 2 참조)

마. 완성논문 원문파일 접수 : 2016. 12.22.(목) ~ 2016. 12.29.(목)

바. 논문 인쇄와 제본 형식(붙임 1 참조)

1) 논문 제목 : 논문심사보고서와 일치

가) 본문을 국문으로 쓴 논문 : 외국어 제목 불허

나) 일본어, 중국어 등 한자(漢字) 사용 : 정자(正字) 사용

2) 논문 표지와 제본

가) 논문 표지 : 연한 회색 또는 연한 베이지

나) 제본 : 종이 제본(양장제본 불허), 양면인쇄(얇은 논문도 단면인쇄 불허)

다) 학위논문 제출자 소속 학과(부) : 학적부와 일치하도록 작성(통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)

3) 유의사항

가) 논문의 표지, 내표지 및 영문초록에 기재하는 논문심사(제출) 시기는 2016년 12월”로 통일

나) 원문파일을 접수하고 승인을 받은 후 인쇄(제출 파일과 인쇄본이 동일하여야 함)

 

2. 특히,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특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가. 2016학년도 1학기 완성논문 제출 연기 학생 : 반드시 완성논문 제출(미제출시 불합격)

나. 논문심사 합격자 중 완성논문 제출 연기 신청 : 「본교 학위수여규정 제25조 2항」에 따라 다음 학기에 심사과정을 따로 거치지 않고 완성논문 제출 가능

다. 학생이 해외출장, 직무연수 등으로 완성논문 접수기간에 학교에 올 수 없는 경우 : 2016.12.26.(월) ~ 12.29.(목)까지 대학원정책실로 개별 접수

 

3. 아울러 특수대학원 완성논문은 제출기간에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문의처 : 대학원 소속 학과(부) 사무실

위로